당신의 손톱이 예술이 됩니다

Facebook

2014년 12월23일 Facebook 이야기

실천예술 두눈 2014. 12. 23. 23:59
  • profile
    종북정당? 법안 발의를 보면 어처구니 없는
    m.bbs1.agora.media.daum.net 
  • profile
    보수해야 할 할로겐.
    요 부품만 있으면 되는데 그리 팔진 않고
    레일프러그를 사야 하네요. 최저가는 1640원.
    3D 프린터가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할로겐레일에 턱이 있는데 등과 잘 맞추어 달아야 플러그 부분 파손이 안됩니다.
  • profile
    → 두눈 두눈님은 참 손재주가 많은 분이세요. ^^
  • profile
    → 두눈 아 쪼큼요^^
  • profile
    본가 내려와 제가 보내 드린 불판으로 고기 구워먹었네요.
    보내드린 지 꽤 되었는데 아직 써보지 않으셨다고.
    대패삼겹살 보다는 좀 더 두꺼운 건데 오래간만에 얇은 걸 먹으니
    삼겹살이 새롭네요. 어머니가 키운 배추와 상추 시금치와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모두 식사 잘 하셨기를요^^

    한 달전에 아버지께서 시조공 시사에 아현관을(http://is.gd/4dFg3c)
    맏으셔서 사진을 찍어 달라 하시어 내려왔다 삼겹살을 먹었는데
    집안에 연기가 엄청나 사드려야 겠다고 생각을 했더랬지요.
    그날 아버지가 처음으로 어머니 친찬을 하셨지요.
    "정이 많다"
    그러나 결국은 심하게 다투고 또 무거운 맘으로 올라왔더랬지요.
  • profile
    → 두눈 나는 통합진보당도 민주당 새누리당 모두 좋아하지 않지만 국민들이 뽑은 국회의원직을 없엘 권한은 국민들과 국회의원 자신들 밖에 없다
    정당해산은 돼도 의원직은 유지되야 된 것이 헌법에 나와있고 헌재 연구소에서도 연구논문으로 나와있다면 헌법재판소라는곳에 재판관은 이를 무시했으니 탄핵감이다 어제 국회에 헌법재판관 탄핵안이 제출됐다하네요
    이를 응원합니다
  • profile
    → 두눈 정치에는 관심이 있으신것 같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