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톱이 예술이 됩니다

Facebook

2014년 12월19일 Facebook 이야기

실천예술 두눈 2014. 12. 19. 23:59
  • profile
    8대1 정당 해산 이라니
    우리나라 정부와 재판관이 완전 반 민주주의

    진보정당이 사라진다면 복지국가는 더더욱 후퇴하겠지요.
  • profile
    → 두눈 총 맞아 디진 친일부역자 지 애비애미 처럼 독재자의 시대가 다시 온거지..!ㅡㅡ
    세상이 더 더러운 길로 가는구나...
  • profile
    → 두눈 친일파는 외 안몰아낸데여
  • profile
    → 두눈 대통령이 친일파 후손이니 ㅠㅠ 이정희님에게 확실히 복수를 해주는군요.
    대통령 된 2년에 딱 맞추어
  • profile
    → 두눈 민주주의는 멀어져...
  • profile
    → 두눈 역사책에 오늘이 기록되겠네요. 화나지도 않는 상황 오물을 뒤집어쓴 기분이네요
  • profile
  • profile

     

     

  •  

    아버지에게 드릴 바지를 어머니가 먼저 보셨는데 엄청 탐을 내셨지요. 집안일 할 때 입으면 좋겠다며 "내가 입자" 이러시는데 나중에 사줄께 하면서
    첫 마음이 아버지에게 드리렬고 산 거라 안 된다고 했지요.
    작업 하실 때 속바지로 입었으면 했는데 그냥 겉에 입고 작업을 하시네요.
    쑥스럽게 어머니 왈 " 따뜻하냐며, 아들이 사준 첫 옷이네" 이러셨지요.

    11시가 넘었는데도 작업을 계속 이어 하시는 아버지.
    김해는 비 내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