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톱이 예술이 됩니다

Facebook

2011년 4월21일 Facebook 이야기

실천예술 두눈 2011. 4. 21. 23:59
  • profile
    조윤환作 _ 제목 미정 _ 스텐, 단조 용접 _ 2011 요건 작은 모형인데 크게 확대 작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image
  • profile
    → TwoEyes Dunun 동시에 4가지 이상의 상상속 동물이 연상되네요~
    매우 남성적이고 진취적이고 통쾌함 마저 느끼게하는 작품이네요~
  • profile
    → TwoEyes Dunun 아네 작가 자신을 상징한다고도 하더군요.
  • profile
    → TwoEyes Dunun 저느낌 그대로 환타지 영화속에서 나오면 멋지겠어요. 작가님 작품을 이리 말씀드림, 오해하시려나? 그런데 나니아연대기 같은 환타지 영화가 확 떠올랐어요.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 감상은 감상자의 몫 창의적 문화 소비이지요^^ 이동물 이름은 많이 들어보았는데 유심히 본건 첨이네요. 이리 다리가 길줄이야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두마리 용같습니다...^^새인가? 봉황? 공작?음....
  • profile
    → TwoEyes Dunun 오호호 새로도 느껴지는 군요^^
  • profile
    → TwoEyes Dunun ^^멀리서 보면..두마리가 서로 마주보고..으르렁대는것도 같고..어찌보면..사랑하는것같기도 하고..ㅎ^^진실과 왜곡 사이인감요?ㅎㅎ
  • profile
    10분에 하나씩 뽑아 내어야 했던.. 반복되는.... 작업..... 손가락이 얼얼.. 좀 잘 못된거 3개를 가지고 왔어요. 마무리 작업은 못했고....
    image
  • profile
    → TwoEyes Dunun 우와 최윤영님 미처 미처.. 작가는 2마리를 만들려고 합니다. 서로 마주보고.. 하나는 이렇게 면으로 되어 있고 하나는 빼대만 있는 것으로 완성작은 적어도 몇달은 더 있어야 볼 수 있을 거에요.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작가의 맘을 표현하려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 profile
    예술은 그 누구도 강제하지 않는다. 다만, 본성을 자극하여 영혼의 자유를 선사할 뿐이다._지구별에 온 지 33년 두눈 생각
  • profile
    → TwoEyes Dunun ^^아....이것이 한마리?인건가봐요..^^;;제가 뭘알겠습니까..걍 보이는대로..제 수준으로 생각한거지요..^^발을 보니..말하고 비슷한거 같기도하고..사슴같기도하고..실제로 360도 돌아가면서 본것이 아니라서..ㅎ^^ 걍 보이는데로 말씀드렸습니다..^^;;이해 하소서..^^
  • profile
    → TwoEyes Dunun 이 글귀.... 세뇌당하는거 같으이~ ㅋ;;;
  • profile
    → TwoEyes Dunun 고생 하시었수다~
  • profile
    → TwoEyes Dunun 열심히 부지러~~이
  • profile
    → TwoEyes Dunun 아네 이러한 오해?는 새로운 생각을 불러 오는거라 좋지요^^ 선경지명의 눈을 가지셨는데요 ㅎㅎ
  • profile
    → TwoEyes Dunun 아네 아직 못보신 분들도 있어서.. 근데 여기에 올린게 아니였는데 잘못 올라갔네요^^
  • profile
    → TwoEyes Dunun 아네 ㅎㅎ 조소를 하신 분들은 역시 과정을 아시니^^ 경화제가 손가락에 묻어서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옛날에 장영이형이 함 마셨자나 매점자판기 컵에 부어놓은거 사이다인줄알고 아이고 웃겨 ㅋ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허걱허걱 그런 일이 있었군요. 죽음이다.... 무사하시어 다행이네요^^
  • profile
    → TwoEyes Dunun 우리 창자가 쫌...강하자나 ㅋ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아하하 ㅋㅋㅋ 네 술먹 때 경화제를 좀 타야 ㅎㅎㅎ 역시 그러한 조제는 이러한 일을 대비하기 위함이 였군요^^
  • profile
    유머입니다.

    여필종부(女必從夫)
    여자 여(女), 반드시 필(必), 따를 종(從), 남편 부(夫)
    “여자는 반드시 남편을 따라야 한다”

    (사례 1)
    ‘여’자는 ‘필’히 ‘종’합부동산세를 내는 남자를 만나야 한다는 뜻

    (사례 2)
    ‘여’자는 ‘필’히 남자를 ‘종’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뜻

    (사례 3)
    ‘여’자는 ‘필’히 ‘종’소리를 울려야 ‘부’자가 된다는 뜻
  • profile
    → TwoEyes Dunun ㅎㅎㅎ~앞으로 마님이라고 불러야 할듯 ㅋㅋ
  • profile
    친구로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벗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거우십시요!!
  • profile
    → TwoEyes Dunun 네 감사합니다 저는 손톱을 기부받아 작업하는 작가입니다. 손톱 버리지 마시고 기부해주심 무지 고맙겠습니다^^
  • profile
    → TwoEyes Dunun 멋진작품에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꼭 모아서 보낼께요!!
  • profile
    → TwoEyes Dunun 네네 삼삼 육육 구구데이는 기부의 날 이 날에 보내주심 더욱 좋습니다^^ 조화로운 날 되세요
  • profile
    드디어 두눈도 5년간 썼던 폰을 저버리고 아트릭스를 구입했습니다. 대리점운영하시는 분이 어떤 일 하는지 물어도 보시고, 손톱으로 작업하는 작가라고 하니 더 잘해주셨어요. 작업 얘기도 하며 손톱도 기부해주시겠다고 ㅋㅋ 예술가는 나라에서 지원을 해야한다는 말씀도 하시고^^ 제가 약 1주일간 검색해 본 결과 가장 할인율이 좋은 곳입니다. 인터넷으로도 구매가능 하고요. 아트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아트릭스를 추천합니다.ㅋㅋ http://show010.co.kr
    image
    드디어 두눈도 5년간 썼던 폰을 저버리고 아트릭스를 구입했습니다. 대리점운영하시는 분이 어떤 일 하는지 물어도 보시고, 손톱으로 작업하는 작가라고 하니 더 잘해주셨어요. 작업 얘기도 하며 손톱도 기부해주시겠다고 ㅋㅋ 예술가는 나라에서 지원을 해야한다는 말씀도 하시고^^ 제가 약 1주일간 검색해 본 결과 가장 할인율이 좋은 곳입니다. 인터넷으로도 구매가능 하고요. 아트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아트릭스를 추천합니다.ㅋㅋ http://show010.co.kr
  • profile
    → TwoEyes Dunun 아앗... 노트북 도킹도 구입하셔야죠 ㅎㅎㅎ 부럽습니다.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 네 그것까지 있으면 참 좋겠네요^^ 36개월 약정으로 해서 기기값이 엄첨 저렴해요^^
  • profile
    → TwoEyes Dunun 이게 뭐지? 모토로라에서 만든 스마트폰인가 ???
  • profile
    → TwoEyes Dunun 네 멀티 독을 끼운거라 ㅎ 요것 보세요^^ http://show010.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81673
  • profile
    → TwoEyes Dunun 오~~ 이런기능들이!!!
  • profile
    → TwoEyes Dunun Art..이면... 예술가 전용?
    축하합니다^^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 본디 우리 마음속엔 아트가 있습니다. ART IN HEART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4월24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24
2011년 4월22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22
2011년 4월20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20
2011년 4월19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19
2011년 4월18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