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톱이 예술이 됩니다

Facebook

2011년 4월20일 Facebook 이야기

실천예술 두눈 2011. 4. 20. 23:59
  • profile
    오늘한 알바 용도는 화분. 내일도 50개정도 더 뽑아 내야 한다. 이 잔에 막걸리 먹고 싶다
    image
  • profile
    → TwoEyes Dunun ^^ 예쁘네요.. 저 안에 초 켜놓으면...더 이쁠것 같군여~더불어 막걸리한잔! ㅎㅎ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ㅋ 저는 술생각을 하고 최윤영님은 방 가득 체우는 초를 생각하시고 ㅎㅎ
  • profile
    → TwoEyes Dunun 플라스틱인가여? 아님 유리? 아크릴? 재료가 뭔가요? ^^
  • profile
    → TwoEyes Dunun 제료는 플라스틱입니다. 작업 과정은 이쁘지 않다는 것ㅋㅋ 몸에 좋지 않은 냄세도 나고요^^
  • profile
    → TwoEyes Dunun ^^;저도 약간은 알아요..저 화실다닐때..선생님께서 전시회 준비하신다고..하셔서 잠깐 도와드린적 있는데..화공약품 냄새 장난아니었어요..ㅋ 마스크를 써도..옷에도 냄새 다 베이고...머리도 아프고..돼지 머리를...석고로 틀 떠서..거기에 다시 플라스틱액체 비스무리한걸 부어서..만드셨던 기억이 나네요..^^
  • profile
    → TwoEyes Dunun 우와 그러시군요^^ 화실도 다니시공 ㅎㅎ frp 라는 노이지요^^ 제 손엔 아직 그놈의 흔적이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아~생각났어요.. 그 선생님께서 쓰셨던건..애폭시..으~~냄새..아직도 기억이 나요..ㅋㅋㅋ20년 전이구만~ㅎㅎㅎ
  • profile
    → TwoEyes Dunun 가지고싶습니다. 하나 어떻게 안될까요? -.,-
  • profile
    → TwoEyes Dunun 이게 뭐에요? 두눈님은 여기다 막걸리 먹어요? 와우 정열의 막걸리잔이닷!
  • profile
    → TwoEyes Dunun 막걸리!!+ㅁ+
  • profile
    → TwoEyes Dunun @ 최윤영 아 제가 손톱작업을 끝내고 마무리로 에폭시로 코팅을 하지요 20년전의 기억이라... 좋은 추억이었기를 ㅎㅎ
    @ 아.. 요것이 에팔피가 좀 부족해서 잘못된 것은 드릴수 있을 것 같은데...
    @ 김태희 ㅋㅋ 작은 화분입니다.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하네요.
    @ 이민주 담번엔 막걸리 먹을 날이 있기를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제게 하나를 주신다면 저기에 달맞이꽃을 심어 백억짜리 금달맞이를 만들어 드릴 수 있슴미다 완전 엄청난 조형예술의 재생산이 될 거예염!!!
  • profile
    기포 없이 우레탄 뜰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시와요 오to the 빠~*^^*

    아 갑자기 캐스팅이 땡기네요ㅋㅋㅋ

    작업의 욕구가 무럭무럭무럭!!!ㅋ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에구 이게 제가 맞아서 하는게 아니라서리 제작품엔 아무도 탐내는 사람이 없는데 ㅋㅋ 언젠가는 제 작품에도 탐내 하시는 분이 나타 나시길^^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ㅋㅋ 오빠 소리가 그리 안나오나요 ㅎㅎ 오빠 소리 못들어 본지 쫌 되었네요 ㅋㅋ 탈포기가 있으면 딱인데. 그거 없이는 힘들거에요. 없으면 잘 흔들어 기포를 빼는수 밖에
  • profile
    조각가 조윤환님의 삶의 흔적
    치부를 직면 하다^^
    image
  • profile
    → TwoEyes Dunun 두눈님 소원성취~
  • profile
    → TwoEyes Dunun 꼭이루세요
  • profile
    → TwoEyes Dunun 저도 탐나요~!!
  • profile
    → TwoEyes Dunun 와~! 예쁘네요~^^
  • profile
    → TwoEyes Dunun 저도 저 잔에 막걸리 머꼬시퍼요
  • profile
    제가 맨날 우리딸들을 "두놈"이라고 칭합니다..
    둘이 하는짓이 어찌나..개구장이같은지....딸 둘이 아니라.....그냥..놈들같아서요..ㅋ
    두눈님 보면 자꾸 두놈이 생각나요....ㅎㅎ

    그래요..항상 두눈 크게뜨고.....더 큰세상 보시길 바라구요....
    두눈으로 예술도 보시구요....꼭 작품으로 승화시켜주세요...
    예술은 눈이나 머리로 이해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눈과 머리...달렸으니..어째요.....걔네들도 한몫 시켜줘야죠...ㅋㅋ

    그럼....화이팅하시고...멋진두눈님....훌륭한 아티스트 고고씽!! *^^*
  • profile
    → TwoEyes Dunun 아네 말씀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전 방금 일산에서 알바 끝내고 서울 작업실로 왔어요ㅎ 두놈이라 ㅋㅋ 저는 원래 두눈을부릅뜬자 였는데 아직 두눈을 부릅뜨질 못한 것 같아 두눈으로 줄였어요. 그리고 손톱과 순수를 탐구하다 이러한 생각에 도달 했습니다.
    항상 눈은 아름다운 것 예쁜 것만을 보려 한다.
    극과 극이 통한다는 것을 깨닫고 나니, 왜 눈이 두 개인지도 알 것 같다. -지구별에 온지 31년 두눈 생각-
    부디 두놈들 깨어나 꾸는 꿈을 꾸는 이가 될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예술안에서도 더욱 행복 했음 좋겠고요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언제나 응원해드릴꺼에요!!! (/^_^)/
    저도 예술을 볼떄 항상 그 Purest에 관심이 제일 많아요...
    그래서 예술과 외설이 저의 이슈에요....
    우리 같이 깨어있자구요!! ^^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ㅋ 네 김인규교사님의 사진 작업 아시는 군요^^
    가족분들의 삶의 흔적도 만나 볼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ㅋㅋ
  • profile
    → TwoEyes Dunun ㅋㅋㅋ 맞아요 소원성취 ㅎㅎ
  • profile
    → TwoEyes Dunun 감사^^ 편안한 밤되세요
  • profile
    → TwoEyes Dunun 막걸리 한 사발씩 해서 50잔 다 마실려면..음....막걸리나. ^^::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4월22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22
2011년 4월21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21
2011년 4월19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19
2011년 4월18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18
2011년 4월17일 Facebook 이야기  (0) 2011.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