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톱이 예술이 됩니다

트위터

2011년 9월7일 Twitter 이야기

실천예술 두눈 2011. 9. 7. 23:59
  • profile
    사유의 그릇은 키울수록 명쾌해지고 부의 그릇은 키울수록 힘겨워 진다. - 지구별에 온 지 34년 두눈 생각 -
  • profile
    기부의 날을 아세요? 저는 비 때문에 내려 앉은 보도블록을 보수 했습니다. http://t.co/LHzNsRT 감사합니다. 기부의날 각자의 삶 속에서 각자의 능력것 실천 했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기부의 날을 아세요? 저는 비 때문에 내려 앉은 보도블록을 보수 했습니다. http://t.co/qXVv9MQ ㅎㅎ 운영하고 계신 카페 근처 거리 청소하시면 어떨까요?
  • profile
    아 그렇네요 여자 뚜엣이라 오늘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RT @sarahour: 오늘은 일하기 힘든 날이였지만 좋은 사람들이 있어 세상은 그래도 아름다운 곳이라는 생각. 여자가 두엣으로 부른 특색있는 http://t.co/ENK42re
  • profile
    @sarahour 대신 자른 손톱을 통해 만나지 못한 가족과 접촉할 수 있지요^^ RT @hooka386: 한 사람의 인생을 다른 사람의 인생에서 떼어놓을수 없다고, 그래서 타인은 아직 미처 만나지못한 가족일 뿐... http://dw.am/Lffgj
  • profile
    @dununorg @sarahour 후후후^___^*
    롱 타임 노시! 바쁘게 잘지내고 계신거 알어요. 가을이라 행사도 많고 전시도 많고...바쁘시죠??
  • profile
    @hooka386 하하네 기부의 날을 알린다고 바빴습니다. ^^ 백40군데 정도 공유하고 댓글 달고 ㅎ http://t.co/cFjBoRG
  • profile
    @dununorg 아, 336699 day. 봤어요.타임라인에 올리신거.. 감성이 마구마구 돋는 계절인데 작업도 왕성하게 하시고 좋은 결과 맺길 바랍니다!!!
  • profile
    하하네 ㄳ 트윗에선 참여하신다고 말한 분은 아직없네요^^RT @hooka386: @dununorg 아, 336699 day. 봤어요.타임라인에 올리신거.. 감성이 마구마구 돋는 계절인데 작업도 왕성하게 하시고 좋은 결과 맺길 바랍니다!!!
  • profile
    @hooka386 아 한분 계시다 ㅋㅋ
  • profile
    @dununorg 흨!.. 무어라 할, 아니 드릴 말씀이 없네....ㅠㅠ
  • profile
    @hooka386 네 그래도 달려갑니다^^ 사유의 그릇은 키울수록 명쾌해지고 부의 그릇은 키울수록 힘겨워 진다. - 지구별에 온 지 34년 두눈 생각 -
  • profile
    @hooka386 뭐가 맞다는 것인지요? 사유의 그릇과 부의 그릇에 대해서요? 기부의 날을 소개하다 이런 생각까지 이르게 되었어요.^^
  • profile
    @dununorg 고맙습니다^^
  • profile
    @dununorg @hooka386 하하 hooka님의 이 글 저도 좋아하는 글로 표시해났는데..통하였군요:)
  • profile
    @hooka386 @dununorg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이 같이 수다를..ㅋㅋ
  • profile
    ㅎㅎ네 RT @sarahour: @hooka386 @dununorg 제가 좋아하는 두 분이 같이 수다를..ㅋㅋ
  • profile
    @dununorg @sarahour 그럼 이제 제가 한마디? 제가 좋아하는 두분 빨리 맨션하시고... 좋은 밤시간 보내시길.ㅎㅎㅎ
  • profile
    ㅋㅋ네 찬란한 밤입니다^^ 제 방엔 귀뚜라미도 말을 건네네요^^RT @hooka386: @dununorg @sarahour 그럼 이제 제가 한마디? 제가 좋아하는 두분 빨리 맨션하시고... 좋은 밤시간 보내시길.ㅎㅎㅎ
  • profile
    @dununorg @sarahour ‘각각’ 이란 말을 깜박!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명확히..ㅋ
  • profile
    ㅋㅋㅋㅋ 뭐 그리 집어주실것 까지야 으흐흐 지금 이렇게 가상공간에서 함께 하고 있으니^__^ RT @hooka386: @dununorg @sarahour ‘각각’ 이란 말을 깜박! 오해의 소지가 있으니 명확히..ㅋ
  • profile
    @dununorg @sarahour 상상력이란 '선'이 없답니돠--흐흐흐 두분 모두 각각 굿 밤!
  • profile
    네네 선을 그으면 선을 과감히 넘으면되고^^ 아이제전 적다 만 추석맞이 글을 써야겠어요. 좋은 꿈 꾸세요^^ RT @hooka386: @dununorg @sarahour 상상력이란 '선'이 없답니돠--흐흐흐 두분 모두 각각 굿 밤!
  • profile
    @dununorg @hooka386 두분 다 귀엽군요.. 우리 모두 아름다운 밤 각자 알아서 잘 보내죠~^^*
  • profile
  • profile
    ㅎㅎ 노란 병아리처럼 귀엽고 싶어요^^ 병아리도 귀가 않보이죠?^_^; RT @sarahour: @dununorg @hooka386 두분 다 귀엽군요.. 우리 모두 아름다운 밤 각자 알아서 잘 보내죠~^^*
  • profile
    @dununorg 둘리가 어울려요.^^빠빠이!

'트위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9월9일 Twitter 이야기  (0) 2011.09.09
2011년 9월8일 Twitter 이야기  (0) 2011.09.08
2011년 9월6일 Twitter 이야기  (0) 2011.09.06
2011년 9월5일 Twitter 이야기  (0) 2011.09.05
2011년 9월4일 Twitter 이야기  (0) 2011.09.04